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

/ 서비스명 장르, 분류 제작사
첫 번째 프로젝트 폴 가이즈 멀티 플레이, 배틀로얄,
라스트 맨 스탠딩
마디어토닉
두 번째 프로젝트 리그 오브 레전드 : 와일드 리프트 MOBA(AOS) 라이엇 게임즈
세 번째 프로젝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 네오
네 번째 프로젝트 RUST(러스트) MORPG, 샌드박스, 생존, FPS Facepunch Studios | Double Eleven
다섯 번째 프로젝트 Pokemon UNITE(포켓몬 유나이트) 팀 전략 배틀(AOS) 티미 스튜디

위 프로젝트들의 공통된 특징이 있나요?

 -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동 및 실시간으로 플레이 - 다양한 플렛폼에서 플레이 가능 및 플렛폼 간에 크로스 플레이 가능

여러분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 뭐라고 생각하나요?

 - Unity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을 지원하고 있어 게임 개발에 사용자 친화적이다.  

 - 게임 개발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

 - 다양한 플랫폼에서 운용 가능

여러분의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으신가요?

  • 장르 : 생존, RPG, 슈팅, 서바이벌
  • 특징 : 하드코어 난이도의 3D 탑뷰 서바이벌
  • 이유 : 프로젝트 좀보이드, 이스케이프 타르코프, 제로 시버트 세가지의 게임의 공통점으로 하드코어 생존 게임이다. 하드코어 생존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전략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요구하며, 이를 성공적으로 해결했을때 오는 성취감은 게임에 더욱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듭니다.  이러한 몰입감은 플레이어에게 더 오래 , 더 깊이 게임을 즐기고 싶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기 때문입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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